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후기/식품🍳

여수 갓버터도나스

by 구름이불 2023. 1. 3.
728x90
여수 갓버터도나스
50g 7개입

 

 

이모가 사다 주신 갓버터도나스!

검색해보니 한 박스에 18000원이었다. 😮

감사합니다. 히히히

 

박스 앞에 신처럼 그려져 있길래

엄청 맛있어서 갓 GOD인가..?

했는데 설명을 보니 여수 돌산갓..!

 

같이 들어있는 전단지에는

이렇게 적혀 있었다.


"신이 내린 여수 명물 도넛"

 

여수의 대표 특산물 '돌산갓'과

프랑스산 고메버터와의 환상적인 비율을 찾아

'갓버터 크림'을 만들어 냈습니다.

 

수제로 반죽하고 발효해 만든 튀김도나스에

갓버터 크림을 넣어 완성시킨

완벽한 맛의 갓버터도나스.

 

여수를 대표해 여러분께 맛 보여 드릴 수 있어 감사합니다.

 

 

※ 보관방법

직사광선이 없는 서늘한 곳에 보관 후 당일 섭취

냉장 1일, 냉동 2~3일(자연해동 권장)

 


 

 엄마가 당일에 먹어보고 다음날에도 먹어보셨는데

당일에 먹은 게 제일 맛있다고 하셨다.

당일에 먹는 걸 추천!!

🥰👍👍

 

 

 

다 먹고 상자 버리려는데

밑에 써져있던 원재료명!

 

계란, 우유, 버터 함유

알류, 메밀, 땅콩, 잣, 호두, 복숭아, 토마토, 고등어,

게, 아황산류, 새우, 오징어, 조개류(홍합 전복 포함)

를 사용한 제품과 같은 제조시설에서 제조

 

 

 

뚜껑을 여니

안에 손가락 장갑이 같이 들어있었다.

ㅋㅋㅋ티비에서만 봤었는데 귀엽다.

 

 

안에는 도나스 7개가 들어있다.

겉에는 소스인지 시럽인지 촉촉하게 발려있었다.

 

 

첫날 베어 먹은 사진이랑

다음 날 베어먹은 사진인데

다르긴 다르다.


나는 다음날에 먹어봐서 그런지

빵이 살짝 퍽퍽해진 것 같았다.

그래도 크림이 달달하고 부드러워서 맛있었다.👍

뭔가 살짝 짭짤한 맛도 났었던 것 같은데

겉에 발라진 거일려나?

 

살짝 씹히는 맛도 있고

가끔 묘~한 향이 났는데 갓향기일 것 같다.🤣

 

그런데 먹고 나니 속이 약간 느글거리는 느낌?

아무래도 버터가 들어가서 그런가.

그래도 맛있게 잘 먹었다!

나중에 또 사 먹을 수 있으면 사먹을 것 같다.

아무래도 식품이니 개인 차가 있다는 거

참고만 해주길!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