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후기/식품🍳

[매일유업] 소화가 잘되는 우유 크림 롤케이크

by 구름이불 2022. 11. 15.
728x90
매일유업, 소화가 잘되는 우유 크림 롤케이크 360g

 

세일하길래 

필요한 두유랑 같이 산 롤케이크!

 

포장도 드라이아이스랑 같이 오고

녹이지 않겠다라는 의지를 보았다.

 

 

소잘우유래서 오타인가 했더니

소화가 잘되는 우유...! 😮

어쩐지 소화가 잘되는 우유 폰트 굵기가 다르다더니..

 

 

 

밀, 우유, 계란, 대두, 돼지고기 함유

아황산류, 메밀, 땅콩, 복숭아, 토마토, 호두,

쇠고기, 오징어를 사용한 제품과 같은 제조 시설에서 제조

 

 

❗ 냉동보관 (-18℃  이하)

 해동 후 재냉동 금지

 개봉 후 남은 제품은 밀봉 후 냉장보관하여 가급적 빠른 시간 내에 섭취

 

 

 

겉 비닐포장 뜯고 여는데

종이가 옆면이랑 이어져 있어서

완전 편하고 좋다 👍👍👍👍

 

모든 케이크 상자는 이래야해..

 

 

 

 

음..케익 길이는 한 15, 16센치일 것 같다.

크기가 꽤 크고 묵직했다.

 

코코아분말만 써져있는데 무늬가 어떻게 저렇게

까맣게 나왔는 지 신기하다. 😮

 

 

 

칼은 없나? 없나아아아아? 하고

케익을 들어보니 밑에 있었다.

^_^b 아주 좋아.

 

 

뒤집으면 저렇게 열기도 쉽게 테이프가 붙여져 있다.

아주 만족스러워.

끝이 다 붙어있으면 떼기가 얼마나 힘들어~

 

 

함 썰어보는데 덜 녹아서 크림부분이 깨끗하게 잘렸다.

근데 하필 종이 상자에 눌려서 저렇게 됐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른쪽 사진은 하루 정도 냉장고에 놔두고

녹고나서 잘랐을 때다.

 


 

맛은

달달한 카스테라빵에

달달한 우유크림맛이다.

처음 먹을 땐 우유향이 진하게 나는데

먹다보면 우유크림이구나싶다.

 

유크림이 식물성크림보다 많이 들어가서

기름느낌은 안나는 느낌..?

맛있었다.

그런데 초코크림이 더 맛있을 것 같다..

😁헤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