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후기/식품🍳

국산 원유로 만든 모짜렐라 치즈 후기

by 구름이불 2023. 6. 30.
728x90
국산 원유로 만든 모짜렐라 치즈, 300g

 

행사하길래 사봤었다.

국산이라 안심이기도 하고..ㅎㅎ

예에에전에 써놨던 거 올리기 😊

 

✅ 알레르기 표시 대상 식품  

우유 함유

밀을 사용한 제품과

같은 제조시설에서 제조.

 


 

✅ 보관 방법 

0~10℃ 냉장,

개봉 후 냉동보관.

 

유통기간 이내라도 변질 가능하니

빠른 시일 내에 섭취,

완전 밀봉하여 반드시 냉동 보관하기!

❗ 이상취나 변색된 치즈는 섭취 금지!!

 

아무래도 치즈는 냉장 보관하더라도

곰팡이가 필 수 있고 상할 수 있으니까

사고 한 이틀 정도 쓸 만큼 쓴 다음에 

소분해서 냉동보관하는 걸 추천한다.

 

 


 

✅ 냉동치즈 해동방법  

사용직전 냉장온도(0~10℃)에서 해동.

 

이라고 적혀있긴한데..

보통 해동 안시키고 때려넣는다. 하하하

그러면 조리시간이 늘어나긴한데..

아무래도 따로 해동하긴 귀찮아서 ㅎㅎ

 


 

✅ 맛  

먼저 짜지않은게 제일 좋았다.

어떤 치즈는 너무 짜서 음식 간 맞춰놓은게 깨지는데

이건 안 짜니까 만족스러웠다.

짠 것 보다 내가 간을 더 하는 게 나으니까.

 

그리고 모짜렐라 치즈라 쫄깃쫄깃하고

맛있었다.😊

 

삶은 고구마 반으로 갈라서

치즈랑 마요네즈 넣고 후추 살짝 뿌려서

전자레인지에 돌려먹어도 맛있고

요새 나오는 감자 삶아서 반죽으로 만들고

치즈랑 섞어서 구워먹어도 맛있다.

모짜렐라치즈이즈뭔들

728x90

댓글